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 대상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예신 수험생 이벤트’는 예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은 후 수험표 지참 시, ‘예신 수험생 착한몸매관리권’ 5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예신 수험생 착한몸매관리권은 비뚜 이베리스 1회, 리커버 1회, 시스루 테라피 2회, 셀다운 2회, 템프업+디톡스 18회, 총 24회 관리로 구성된 특별 몸매관리 프로그램이다.

예신 다이어트 관계자는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겨 오랜 기간 연구로 체온UP다이어트를 개발한 예신은 건강한 다이어트인 체온 다이어트를 통해 일주일, 2주 등 효과 빠른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단기간 체중 감량 시, 요요현상 및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는데 체온UP순환관리를 진행하면 단순히 다이어트만이 아닌 건강하고 효과 좋은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에 공부로 인해 다이어트와 몸매관리에 신경 쓰지 못한 수험생들은 수능 시험 후 대학 입학 전 까지 남은 시간을 잘 활용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는다면, 보다 효과적인 체중 감량으로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어 활기찬 대학생활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예신 다이어트 강남본점 점장은 “오래 앉아 공부한 수험생들에게는 대학입학 전까지의 시간이 체형 관리를 비롯해 다이어트를 하기 좋은 최적의 시간”이라며 “공부 때문에 다이어트를 미뤄뒀던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든 학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이벤트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는 이달 30일까지 예신 책임감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최대 5개월 유지 관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책임감량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예신의 전 지점에서 최대 5개월 동안 300만원 상당의 다이어트 유지관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책임감량 프로그램에 따라 이벤트 혜택은 상이하다. 예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 받은 후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부산, 대전, 천안, 수원 등 전국 26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