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골프여행 전문 여행사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 오는 11일 골프업계 최초로 ‘태국 방콕골프 11일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날 하루동안 예약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무조건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서 11일 하룻동안 약 300여 통 이상의 문의 전화와 500명 이상 예약자가 발생하며 하루 매출 5억원을 넘겼다.

최근 검색 엔진 카약은 태국 방콕을 선호도 1위라고 발표했다. 이를 기반으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 결과이다.

‘태국 방콕골프 11일 블랙데이 이벤트’ 구성은 무왕랑싯cc, 비스타cc, 라차캄cc 그린피 및 호텔, 전용차량, 가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 블랙데이 상품을 론칭하며 120만원 상당 여행요금을 60 만원대로 이용 할 수 있도록 할인을 적용하다 보니 폭발적인 예약이 발생해, 태국 매출과 다른 국가 상품 매출 합산 결과 업체 최초 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게 됐다” 며 “ 대부분 모임, 단체훈련 등 대규모 법인 또는 단체 문의가 가장 많았다” 고 설명했다.

이어 “ ‘태국 방콕골프 11일 블랙데이 이벤트’ 상품은 마감되었지만 지금 문의하는 고객에 한해 남은 물량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며 “ 겨울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이라면 골프그룹 나비투어 홈페이지 방문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본 혜택을 받아 보기 추천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여행사는 214개, 권역별로는 아시아권(중국, 필리핀, 일본), 동남아권(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하와이 북미권 골프관광 등 다양한 여행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