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담배 SMPO OS KIT, 국내 정식 런칭

박정길 | 기사입력 2018/09/03 [17:13]

글로벌 전자담배 SMPO OS KIT, 국내 정식 런칭

박정길 | 입력 : 2018/09/03 [17:13]

▲ 사진제공 - 가조인터내셔날    


가조 인터내셔날(대표 임호주)이 소형 전자담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SMPO OS를 국내 독점 수입 런칭했다. 

 

영국의 NEX LABS LIMITED에서 만든 SMPO OS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이즈에 비해서 뛰어난 성능과 높은 무화감, 그리고 한번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 할 수 있는 높은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는 high-quality 제품이다. 

 

국내 출시 이전부터 많은 전자담배 애호가에게서 국내 런칭 요청이 많았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화장품 또는 자동차키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SMPO OS KIT은 SMPO OS MOD와 SMPO OS POD로 구성되어 있으며,  SMPO OS POD에는 1.8ml의 액상을 주입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제품색상은 검정, 빨강, 회색, 흰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조 인터내셔날 임호주 대표는 “국내 런칭에 앞서서 수많은 업체로부터 제품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다양한 곳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7일부터 9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자담배 박람회에 참가한다. SMPO OS의 본사인 NEX LABS LIMITED와 공동으로 참가하여 제품의 우수정을 알리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온라인 상품 구매는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