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만 건의 다이어트 성공케이스를 경험해온 체온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다이어트’는 오는 8월 25일 경기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예신 다이어트는 체질과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해 건강한 다이어트로 알려진 다이어트 전문 업체로, 체온UP다이어트 및 1개월 8kg책임감량제 등이 알려져 있다.

예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체온UP다이어트’는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동시에 기초대사량을 높이면서 지방분해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들을 분해, 체중을 감소시키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우리 몸에서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내려가기 때문에 체온 관리를 하지 않으면 체중관리가 어렵게 된다. 기초대사량은 가만히 있어도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을 뜻하므로, 기초대사량을 높이지 않으면 상대적으로 살이 잘 찌며 그만큼 체중관리가 어렵다.

예신 다이어트에서는 평균 체온을 높여 몸 안의 냉기를 잡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며, 체내 독소 노폐물을 제거하고 기초대사량 증가시키는 단기간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다. 무작정 굶는 방법과는 달리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시해 자연스럽게 체중을 줄이고, 요요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이다.

한편, 예신을 통해 여배우 이의정 씨가 체온다이어트로 20kg을 감량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의 대표적인 방법으로 체온다이어트가 ‘이의정 다이어트’로 소개된 바 있다. 이의정 씨 외에도 여배우, 모델, 개그우먼 등의 연예인들이 상체∙하체 비만 다이어트 등을 위해 예신 다이어트를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이번에 오픈하는 경기 수원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울산, 목포 등 전국 26개 예신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