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헤이 춘천' 외관 © 야놀자제공


지난 3월 야놀자 간담회에서 첫 공개했던 야놀자의 신개념 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헤이(heyy)'의 첫 번째 호텔인 '헤이,춘천'이 공식 오픈했다.

헤이 브랜드의 첫 번째 지점인 ‘헤이, 춘천’은 '호반의 도시 춘천'이라는 컨셉트로 디자인됐으며 봄이 먼저 찾아오는 곳을 의미하는 ‘춘(春)’관과 유유히 흐르는 공지천이 바라보이는 ‘천(川)’관 두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간 인테리어에는 헤이의 ‘코지(Cozy)’ 콘셉트가 적용됐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자연과 문화, 예술이 어우러진 안락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자연주의 콘셉트의 친환경 공간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공용공간을 비롯해 객실 마감과 가구에 러시아산 최상급 자작나무와 프랑스산 백참나무 등을 사용해 북유럽 특유의 따뜻하고 아늑한 감성을 더했다.

▲ 사진 = '헤이 춘천' 객실 © 야놀자제공



객실은 더블, 트윈, 디럭스더블, 트리플, 패밀리 등 총 5가지 타입의 객실로 구성, 커플부터 가족여행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게 했다. 여행객 구성을 반영한 여러 타입의 객실, 객실에 머물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야마하 무비룸, 그리고 프레임리스 베드, 미끄럼틀, 어린이 가구, 대형 욕조 등을 갖춘 패밀리 룸 등 여행 타입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야놀자가 최근 론칭한 레저•액티비티와 소셜 액티비티 서비스도 제공한다. 춘천지역의 유명 관광상품과 레저 액티비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북한강 레인보우 패스’를 호텔 로비 키오스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리마켓, 지역 축제, 지역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이벤트 등 춘천 로컬 콘텐츠와 결합한 다양한 체험형 소셜 액티비티 역시 제공할 계획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F&B 매장으로는 최근 브런치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플랩잭팬트리(Flapjack Pantry)’가 입점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조식 메뉴뿐 아니라 브런치, 다이닝, 음료, 주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숙박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헤이, 춘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및 현장 결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헤이, 춘천’, 플랩잭팬트리,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이용 할인권 3종 세트를 지급한다. 또, 8월 한 달간 야놀자 앱 이용후기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헤이 춘천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 고객 200명에게는 ‘블락’ 쉐이빙 키트를 증정한다.

야놀자 임상규 부사장은 “‘헤이, 춘천’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가를 즐기며 머물 수 있는 국내 최초 맞춤형 여가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라며 “글로벌 여가 플랫폼을 지향하는 야놀자의 비전을 녹여낸 ‘헤이, 춘천’을 시작으로 여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숙박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