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서 무료 일일운세와 사주풀이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더사주가 7월 기부 이벤트로 대구미혼모협회에 소포장 쌀과 600인분의 산모용 미역을 기부했다고 30일 전했다.

더사주는 매일 올라가는 댓글과 하트의 개수에 따라 적립금을 쌓아 기부를 약속했고, 기부처 또한 고객의 요청에 맞춰 선정하여 미혼모 가정을 위해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 물품은 대구 미혼모협회의 요청에 따라 산모가 출산 후 가장 필요한 쌀과 미역으로 정해졌다.

더사주가 기부한 ‘대구미혼모협회’는 기관에서 출산을 한 미혼모들이 산후재활을 할 수 있도록 넉넉히 후원을 받아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더사주는 10년 이상 종사한 역술인 30명과 함께 2017년 인스타그램 일일 띠별운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오픈했고 CGV와의 제휴 그리고 경북도민일보와의 제휴와 온라인 유튜버, 아프리카TV VJ와의 제휴 등으로 많은 인스타그래머들의 관심이 이어졌으며 현재 15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유튜브, 블로그. 카페 등 다양한 SNS채널로 전개하며 온라인 분야 사주풀이 분야 1위에 등극했다.

더사주의 모기업인 더마즈(The MAJ)의 이선아 대표는 “세상에 필요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대한민국 국민들의 스트레스와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며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