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세무회계 전문 자격증인 제30회 AT 자격시험이 오는 8월 18일에 실행된다. 최근 회계 직무의 채용 비중이 점점 커지면서, 세무회계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취업준비생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AT 자격증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더존’ 회계 프로그램의 실무능력을 증명하는 자격증으로, 세무회계직 지원 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에 해커스 금융은 'AT 자격시험 환급반'을 오픈하여 해당 강좌 수강생에게는 8월 18일 시험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준다.

해당 강좌를 등록하는 수강생은 ▲수강료 전액 환급(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30일 무료 수강연장(불합격 시) ▲재경관리사 1만원 할인권 ▲AT 자격시험 적중 모의고사(*pdf 형식)를 받을 수 있다.

해커스 AT 자격시험 적중 모의고사는 최신 기출문제를 풀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AT 자격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라면 적중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유사한 문제를 풀어보고, 명료한 해설로 공부를 마무리할 수 있다.

AT 자격증은 FAT 자격증과 TAT 자격증으로 구성된다. 해커스금융에서 FAT 1급과 2급을 담당하는 임승택 교수는 실제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를 중심으로 FAT 1급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또한, 해커스금융의 이효진 교수는 TAT 2급의 이론과 실무를 속성으로 마스터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해커스금융의 AT 자격시험 환급반은 2017년 3월부터 2018년 2월까지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월간조회 수 기준, 네이버 검색 수에서 1위를 할 만큼 AT 자격증 수험생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모바일 강의와 배수제한 없는 무제한 강의, 그리고 1:1 교수님 질의응답이 그 인기비결이다. 해커스금융의 ‘AT 자격시험 가답안’ 서비스에서는 해커스금융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가답안과 부분점수 예측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