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7월 14일, 15일 아베끄웨딩 특별전시장서 진행

순천에 사는 예비 신부 A씨는 결혼준비에 여념이 없다. 하지만 정해진 예산 안에서 실속 있고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토로한다. 실제로 지난 2015년 신혼부부가 주거비를 제외한 결혼준비에 사용하는 평균비용은 6,639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결코 적지 않은 비용에 결혼 자체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에 최근 웨딩 트렌드는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가성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웨딩홀부터 스드메, 혼수, 예단, 예물, 신혼여행까지 알뜰한 결혼 준비를 위해서는 웨딩박람회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좋은 다양한 웨딩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순천, 여수, 광양 등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7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아베끄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웨딩앤 순천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많은 후기들로 예비부부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이번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조기 계약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저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웨딩패키지 현장 계약 시 신부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웨딩홀 계약 커플에 한해 성수기, 비수기와 관계없이 제휴웨딩홀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커플한복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커플과 혼주 한복 대여 시 촬영 한복은 무료로 대여해 준다. 예복의 경우 고품격 수제 맞춤정장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예물은 당일 계약 시 구매가격의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순천, 여수, 광양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마련된 이번 웨딩 박람회에 참석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북, DB생명 웨딩케어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계약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