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투자에 대한 정보를 습득한다. 개인 투자에 있어 투자의 성패는 오로지 한 사람의 책임으로만 이어지기 때문에 그만큼 위험성을 감수할 필요가 있다. 개인 투자자들은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증권정보와 투자계획에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투자자문사를 통해 시장과 종목의 동향을 파악하며 투자 적기를 알아내는 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주식정보 제공 전문 기업인 파트너스투자그룹은 협력 증권기관과 자사 활동 애널리스트의 입체적인 분석 접근을 통해 주식시장의 동향과 전략을 개인투자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빅데이터를 구축하고 이를 개인의 투자 성향에 대입하여 맞춤형 투자계획을 설계해 나감으로 폭 넓은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한 매 시점 발생하는 세력 투자동향과 외국인의 투자동향을 함께 고려하여 빅데이터 패턴을 분석하기 때문에 외부 요인으로 인한 시장 변동을 더욱 빠르게 이해하고 대응하는 타이밍을 제시하는 방법을 통해 개인투자자의 매수매도 시점을 정확하게 전달한다.

급등하는 유망 산업군에 대한 흐름을 추적하여 최적 시기를 제시하는 파트너스투자그룹 포트폴리오는 단기 수익율을 보다 높여나가는 계기를 마련해주는 것으로 회원의 만족도가 높다.

그룹의 관계자는 “VIP리딩 정보를 근간으로 하여 회원 개인에 대한 맞춤형 증권투자 관리, 단기 및 스윙, 중장기 투자수익 창출에 맞춰 제안하는 포트폴리오가 당사가 제안하는 투자기법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여 지속적인 고수익이 발생할 수 있도록 원동력이 되어준다.”고 말한다.

별도의 고객 만족 서비스로 수익율에 대한 공증, 무료 종목진단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개인투자자 맞춤형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3일간의 V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종목진단 서비스에는 종목 별 담당 애널리스트의 종목진단을 함께 제공받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