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제주도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로마용(AROMAYONG)은 전속모델인 임현주가 아로마테라피 마스크팩 3종에 대한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임현주는 최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여 남성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화장품 광고 촬영에서는 방송에서의 모습과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임현주는 첫 광고 촬영이었지만 피팅모델의 경력을 살려 프로다운 표정연기와 포즈, 환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광고 촬영 중 임현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린 촬영현장의 사진과 영상은 좋아요가 6만건이 넘었다. 댓글 또한 1500개를 넘어서며 요즘 핫한 인물임을 증명하였다. 댓글에서 팬들은 너무 예쁘다, 응원한다, 앞으로 계속 보고 싶다 등의 많은 응원의 말들을 보냈다.

㈜아로마용은 임현주의 전속모델 계약으로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을 시작하며 아로마테라피 마스크팩 3종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입점을 진행 중이다.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가 퓨어 에센셜오일을 블랜딩한 천연향과 제주도의 유기농원료인 조릿대와 백년초 열매를 담은 마스크팩 3종은 실리콘오일 및 유해 화학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성분으로 이미 유럽에서 인정받아 진출을 시작했으며 중국에서도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 © 운영자


국내에서도 빠른 피부진정과 피부 속 보습, 메이크업 잘 먹는 마스크팩으로 셀럽들을 중심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맞춰 아로마용 자사 사이트에서는 임현주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현주 기프트 패키지를 기획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