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투어이천)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시아나항공 유럽패키지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3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으로 서유럽, 동유럽, 스페인, 지중해 각 4개씩 총 16개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여 경유하지 않고 직항으로 이동하며, 왕복으로 약 8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하고, 기내식 및 슬리퍼, 칫솔세트 제공, 개인용 모니터 사용 가능 등 아시아나항공의 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유럽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들에게 주목할만한 소식도 있다. 바로 소아할인 이벤트 혜택이다. 출발일 기준으로 만 12세 미만 소아의 경우, 본 기획전에 해당되는 모든 패키지 상품에서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투어2000으로 직접 예약한 고객과 신규예약자만 해당된다.

서유럽 상품을 보면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에 프랑스와 독일을 여행할 수 있는 ‘베네룩스 7일’, 이탈리아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자유일정이 포함된 ‘이탈리아 일주 7일’,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서유럽 4국 9일’,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독일까지 서유럽을 모두 둘러보는 ‘서유럽 6국 11일’로 구성돼 있다.

동유럽 상품으로는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를 여행하는 ‘동유럽 4국 9일’,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슬로베니아 크리아티아를 동유럽 모두 둘러보는 ‘동유럽+발칸 6국 9일’,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등 발칸을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발칸 3국 9일’, 독일 체크 오스트리아 헝가리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등 동유럽 발칸을 마스터할 수 있는 ‘동유럽+발칸 6국 12일’ 패키지가 있다.

스페인 상품은 코임브라, 몬신투, 산티아고 등 일정이 포함된 ‘포르투갈 일주 9일’, 포르투, 아베이루 등 스페인, 포르투갈을 완전 정복하는 ‘스페인+포르투갈 10일’, 주요 8대 내부관람과 5대 특식을 제공하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프라도 미술관, 알함브라궁전, 세비야 대성당 내부 관람과 5대 특식이 제공되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로 구성돼 스페인 뿐만 아니라 포르투갈을 함께 여행할 수 있다.

지중해 상품으로는 특급 호텔 3박 업그레이드, 부르사/안탈랴/시데 관광, 보스포러스 크루즈, 다양한 특식 제공 등 알찬 구성의 ‘터키 9일’, 전 일정 5성 특급호텔 숙박, 보스포러스 크루즈, 트로이/안탈랴 등 터키를 완전 일주하는 ‘터키 9일’, 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 숙박, 다양한 특식 제공, 보스포러스 크루즈, 톱카프궁전/성소피아 성당 관람 등이 포함된 ‘터키 9일’, 아테네/메테오라 등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관광에 나이트 페리 탑승 등 그리스와 터키를 완전 일주하는 ‘그리스+터키 9일’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투어2000 관계자는 “총 16개 패키지 모두 국적기인 ‘아시아나’를 이용해 직항으로 이동하는 만큼 경유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였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 비용 부담을 줄이고, 품격과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알찬 유럽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본 기획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