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인기 여행지역은 어딜까?

▲ 사진=자유투어 5월 인기여행지 추천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자유투어 설문조사 실시.. 5월 동남아 방문 고객 41.5%
- 유네스코 선정 세계 생물권 보존지역, 청정지역 푸꾸옥 여행 추천
자유투어 여행사는 자사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대상, 2019년 5월 여행동향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5/1~5/31)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5월 1달 간 여행을 다녀왔거나,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응답자 전체 대비 76.3%이며 이 중 41.5%의 응답자가 동남아로의 여행을 떠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를 이어 일본(28.8%)과 국내(20.3%), 중국(22%)순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답해 근거리 여행자들의 수가 압도적으로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여행 비수기 시즌임을 고려했을 때, 비교적 긴 일정을 잡아야 하는 장거리 여행객의 비율은 다소 낮을 수밖에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자유투어 동남아팀 담당자는 “한국인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베트남 푸꾸옥을 추천 드린다. 특히 푸꾸옥 섬의 북서쪽 해변에 단독으로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빈펄리조트를 방문한다면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휴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과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라고 강조하며 “푸꾸옥은 특히 베트남 최남단 청정지역에 위치한 유네스코 선정 세계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느끼고 싶다면 놓칠 수 없는 여행지이다.”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