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시 전문 출판·이러닝교육원 '검마스터'가 2019·2020 검정고시시험 합격을 견인하는 특화된커리큘럼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 따르면 검정고시는 정규 학교에 진학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국가의 교육 수준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시험이다. 매년 2회 개최되는 가운데 고졸검정고시, 중졸검정고시 등의 시험 과정으로 나뉜다.
검마스터의 이번 합격 커리큘럼은 2019년 8월, 2020년 4월에 각각 진행될 고졸검정고시, 중졸검종고시에 대비하기 위한 검정고시책 수험도서 출간 및 중졸검정고시인강, 고졸검정고시인강 인터넷 강의로 이뤄져 있다. '2019년 8월 합격반'은 8월 대비 ‘속성반’과 8월 시험 불합격 시 2020년 1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 연장해 주는 ‘합격보장반’ 두가지 패키지가 있으며, 자퇴 시기 때문에 2019년 2회 시험에 응시가 불가한 수험생들을 위한 '2020년 4월 합격대비반'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 진행 시 먼저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험생의 실력을 파악한 다음 기초 개념을 정립하도록 돕는다. 이후 3단계 문제 풀이 과정 및 실전 대비 문제 풀이를 통해 최종 합격의 발판을 마련한다.
검마스터 합격반은 99%의 유형 적중률을 자랑하는 검정고시교재를 활용해 근본적인 성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기초마스터, 개념마스터, 기출마스터 등 3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이뤄져 기초부터 실전까지 착실하게 준비할 수 있다.
검정고시 1타 강사진이 수험생 수준에 최적화된 강의가 이뤄지는 것도 포인트다. 또한 과목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 및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검마스터는 검정고시인강 선택에 실수가 없도록 돕는 72시간 전과목 무료 체험 이벤트와 무료 체험 후 수강후기 작성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특전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합격 예측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 기회도 제공한다.
검마스터 관계자는 "이번 합격반, 합격대비반은 검정고시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개념을 위주로 구성하여 기초부터 높은 난이도의 개념까지 맞춤 형태의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라며 "덕분에 초보자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어 고득점 합격을 견인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