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에서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아시아모델 관련 최대 행사인 “2019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서울” 모델 프로필 촬영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2019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서울”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의 주최로 진행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네일아트학원은 이번 '2019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서울' 이외에도 패션쇼, CF 등 다양한 현장실습을 통해 수강생들의 실력향상과 실전 감각을 높이고, 현장중심의 인재양성이라는 목표에 맞게 오민크리에이티브 팀 메이크업 디렉터 김영미 교수가 진행하는 현장 스킬의 메이크업 반을 운영하고 있다.

수원 피부미용학원 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뷰티산업에서 이론과 실무에 완벽한 전문가를 양성해야 한다는 목표를 갖고 늘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현장실무 경험을 통해 수강생들이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미용학원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메이크업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미용학원 및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 인천구월, 부천, 수원, 천안, 아산, 울산, 강릉, 원주, 춘천 미용학원 외 21개캠퍼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 평택지점오픈이 완료되면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 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실무반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가고 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