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자연과 힐링 펜션’은 오는 6월 1일 직장인 락밴드인 樂앤rock 밴드를 섭외하여 해당일 오후 8시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음악들로 구성된 무료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찍부터 찾아온 무더위를 피하고 힐링을 위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한 것으로 자연과 힐링 펜션은 펜션 여행과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과 힐링 펜션은 독채 복층형 구조의 펜션으로 내부는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은은한 나무향이 풍겨서 심리적 안정을 선사한다. 또 복층 다락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천연 라텍스 매트가 준비돼 있어 편안한 잠자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펜션 내 설치된 카라반은 침대와 주방은 물론 화장실과 가전제품 등 각종 편의시설이 차량 내부에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추천한다고 펜션측은 설명했다.

풀빌라는 4계절 실내 미온수 개인 수영장으로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대형 제트스파로 피로에 지친 몸을 풀며 프라이빗함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숙박서비스와 문화체험을 동시에 진행하는 자연과힐링은 이와 함께 문화예술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갤러리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대형 수영장, 어린이 실내 놀이터, 코인노래방, 오락실, 농구장, 탁구장, LED테마파크 빛과힐링 등도 마련돼 있다.
또한 자연과힐링은 여름휴가 얼리버드 판매특가로 성수기 2박 금액으로 성수기 2박과 비수기 2박 총 4박을 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를 5월~6월 동안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