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럽 전경 © 씨닉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20년 일정 확정을 기념하여 럭셔리 크루즈의 대명사, 씨닉이 2020 년 출발 하는 전체 크루즈 할인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올인클루시브 유럽 리버 크루즈 여행을 통해서 수 많은 잊지 못할 추억의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다. 해마다 늘어나는 리버 크루즈 여행객의 숫자가 대변하듯이 럭셔리 씨닉 크루즈로 유럽의 보석이라 불리는 강들을 따라 역사와 동화가 공존하는 도시를 만나다 보면, 여행의 완성은 리버 크루즈라는 결론을 얻게 된다.

2019 년 6 월 30 일까지 한시적으로 씨닉 크루즈에서는 2020 년 크루즈 상품에 대하여 7 박 이상일 경우 캐빈 당 $1,000, 11 박 이상의 크루즈는 캐빈 당 $1,600 과 더불어 디포짓 할인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동남아시아 전경 ©씨닉크루즈 제공

티벳에서 시작하여 미얀마,라오스, 베트남등을 거쳐 남중국해로 흐르는 메콩강과 이라와디강을 가로지르는 흔치 않는 럭셔리 크루즈 여행도 이번 씨닉 크루즈 얼리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순수와 모험의 땅, 살아있는 자연 속 천국의 여행을 씨닉 크루즈로 경험할 수 있다. 황금빛 찬란한 문화 유산의 미얀마도 놓쳐서는 안될 씨닉 크루즈의 기항지 중 하나. 결코 잊지 못할 올인클루시브 여행이 될 것이다.
씨닉 크루즈(Scenic Cruises)는 호주를 본사에 둔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 씨닉 크루즈 외에도 에메랄드 워터웨이즈(Emerald Waterways)라는 또 다른 리버와 오션 크루즈를 운항하는 크루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크루즈는 씨닉 크루즈에 비교하여 대중적인 상품가를 제공하며, 총 13척의 다양한 선단을 보유하고 있다.

다뉴브 강을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강을 따라 흐르는 리버 크루즈에 특화되어 있지만, 한국에서 인기 있는 동유럽 지역인 크로아티아는 오션 크루즈를 운항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역시 올 인클루시브 형태로 기항지 투어부터 식사 시 제공되는 주류까지도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형태의 럭셔리 투어를 제시한다. (단, 포함 상이)

보다 자세한 문의는 씨닉 크루즈 한국 마케팅 대행사 에스마케팅으로 통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