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목표로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노력 가운데서도 11년간 꾸준히 지속중인 검정고시 지원 사업은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2009년 법무부와 MOU를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검정고시 지원만 50억 원 규모를 넘어섰다. 지난 3월에도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과 검정고시 수강권 기증식을 진행, 법무부 산하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4억 2,500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를 지원했다.
강호성 범죄에방정채국장은 “에듀윌의 의미 있는 기부활동이 벌써 10년을 넘어섰다.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꾸준한 지원에 감사 드리며, 지속적인 관심을 주시는 만큼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학습 관리에도 더욱 신경 쓰도록 할 것”이라며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외에도 매월 주변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부터 우수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에듀윌 장학재단’, 회사와 직원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하는 ‘나눔펀드’까지 운영하며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