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선도하는 전문 기능성화장품 '마이톡스'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5/19 [09:01]

안티에이징 선도하는 전문 기능성화장품 '마이톡스'

박정길 | 입력 : 2019/05/19 [09:01]

젊고 탄력있는 얼굴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쏟고 있다. 피부관리는 평상시에 꾸준한 관리를 하면서 노화를 늦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최근, 기능성화장품 전문기업 스카이바이오에서 출시한바이오메디컬뷰티 항산화 화장품 마이톡스(Mytox)가 안티에이징 관리 제품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한다.
 
마이톡스는 스카이바이오의 메디컬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와 분석을 통해 축적한 바이오 첨단 기술인 ‘Space Bio 무중력 배양기술’,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미세수용화 기술’, 단백질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하는 ‘단백질 전달기술(PTD)’을 접목시켰다.
 
마이톡스는 ‘마이톡스 리라이트닝 앰플’, ‘마이톡스 프로페셔널 링클 앰플’, ‘마이톡스 프로에센스’, ‘마이톡스 프로 크림’과 신개념 마스크팩인‘마이톡스 프로 리라이트닝 마스크팩’등으로 구성된다.
 
이들 마이톡스 제품에는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보툴리늄폴리펩타이드 단백질과 해마토코쿠스 아스타잔틴 및 최고등급의 천연 보습인자인 고순도히알루론산 등의 원료들이 들어있다. 이들 원료들이 피부의 주름과 건조함을 개선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제품 중에서도 '마이톡스 프로에센스'는 이러한 원료들과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이다. 도포만으로도 나노기술과 PTD기술로 빠르게 피부 속으로 흡수되어 미백기능성과 피부를 당겨주어 탄력 개선과 항산화 작용 등을 돕는다.
 
이미 마이톡스는 지난 4월 롯데면세점에도 입점하여 제품력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전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마이톡스 관계자는 "마이톡스는 자체 연구소에서 축적한 기술력을 동원하여 기존 화장품과는 차별화된 화장품이다. 롯데면세점 입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박람회에도 참가하여 호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입증하겠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