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여신 박기량과 반려견 몽이의 ‘QSI 갈락토90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QSI 갈락토90펫’은 최근 치어리더 박기량과 반려견 몽이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기량과 몽이의 캐미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박기량은 화이트 정장을 입고 도시 여성의 콘셉트를 소화하는 가 하면 상큼한 과즙 미소와 함께 치어리더 콘셉트, 여성스러운 드레스를 입고 봄의 여신 콘셉트 등을 소화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몽이는 본인 촬영 분량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촬영 욕심을 부려 추가 촬영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몽이만의 특허인 ‘손인사’ 등의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취해 스태프들의 호응을 받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이끌었다.
현재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중인 ‘QSI 갈락토90펫은’ 반려동물 카테고리 상품들 중에서 단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QSI 갈락토90펫’ 평소 양치질을 기피하는 반려동물의 구강건강을 손쉽게 케어할 수 있어 반려인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펀딩으로 이어지고 있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양치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덴탈파우더 ‘QSI 갈락토90펫’은 반려동물이 기존에 먹던 사료, 간식, 물에 한 스푼 넣어주기만 하면 입안 세균을 억제하고 구강건강까지 개선시킬 수 있다. 바이오기업 쿼럼바이오가 서울대와 숭실대 연구팀과 손잡고 개발한 반려동물을 위한 구강 건강 관리 제품 ‘QSI 갈락토90펫’은 양치질을 한 것과 똑같이 입냄새와 치태 감소, 잇몸병 및 치주 질환 효과를 볼 수 있다.
천연 단맛과 기호성이 가장 높은 닭고기향을 첨가하여 반려동물들이 잘 먹을 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반려동물들의 치태를 줄여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우유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이며 안정된 구조의 생체 친화적이다.
한편 ‘QSI갈락토90펫’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6월 18일까지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에 펀딩 할 수 있다. 또한 지지서명 이벤트 참여자 중 매주 3명씩 추첨을 통하여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며, 실제 펀딩 참여자 중 20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15만원 상당의 루투스 셀프 치아 미백기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