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쇼파할인매장 '루헨소파', 시흥·동탄·파주일산가구단지점 동시오픈 세일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5/16 [16:44]

창고형쇼파할인매장 '루헨소파', 시흥·동탄·파주일산가구단지점 동시오픈 세일

박정길 | 입력 : 2019/05/16 [16:44]

오는 18일(토) 공식 오픈을 맞는 창고형 패브릭쇼파 할인매장 ‘루헨소파’가 기능성 3~4인용 거실쇼파를 론칭하고 6인용세라믹 의자세트 신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시흥과 동탄 파주일산가구단지점 오픈을 기념해 전품목 오픈이벤트를 마련한다.
 
‘루헨소파’가 금번 진행하는 전품목 오픈세일 이벤트에서는 루헨소파의 신모델인 3~4인용 거실쇼파를 최대 20%할인 판매하는 한편 4인용,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 리클라이너 등도 포함해 전품목에 대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각 지점별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참여고객에게 한달 동안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루헨소파’는 거실쇼파 이외에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써 템퍼,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약 30여종에 이르는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해 천연세라믹식탁, 이태리세라믹 식탁과 의자세트, 4인용, 6인용, 8인용 원목테이블, 월넛테이블, 우드슬랩 등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장내 전문 직원이 상주해 개인별 맞춤상담이 가능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후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며 정규직 전문배송직원이 무료로 맞춤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기 위해 소파, 식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루헨소파에서 판매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품질 좋은 가구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오픈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오픈할인 행사 및 신제품 론칭은 파주일산가구단지점, 인천시흥가구단지점,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송파하남가구단지점, 창원마산가구단지점 전국 동시에 진행하며 루헨의 제품은 공식블로그 및 전국 각 직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