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투어이천)은 최근 여행 트렌드인 ‘여유로운 여행에 대한 고객선호도’에 맞춰 한나라 혹은 2개국을 돌아볼 수 있는 일주 상품들로 구성된 총 12개의 ‘신규 유럽패키지 여행상품’을 대거 오픈했다.

오픈 이후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집트 일주’ 패키지는 모든 일정을 특급호텔에 머물며 나일 크루즈를 이용하는 시간을 갖는다. 세계 7대 불가사의라고 불리는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일정을 포함해 세계 최대 야외박물관이라 불리는 룩소 관광을 돌아보고 붉은 바다 홍해의 후루가다에서 자유시간을 제공한다.

‘스페인+남프랑스 10일’ 패키지는 낭만의 중세도시 세고비아와 고흐의 도시 아를, 문화의 중심지 엑상프로방스, 마을 전체가 예술적인 생폴드방스, 피카소의 도시 앙티브 등 관광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 중 특식 6개가 제공되며 호텔은 업그레이드돼 이용할 수 있다. 개인수신기와 함께 전문인솔자 및 가이드가 동행해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다. 그라나다와 바로셀로나 구간은 항공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이동시간이 단축돼 조금 더 여유로운 관광이 가능하다.

‘스페인일주 9일’ 패키지는 유럽의 발코니 네르하, 스페인의 산토리니 프리힐리아나 관광과 함께 성가족성당, 구엘공원, 몬세라트수도원, 알함브라궁전, 세비야대성당, 톨레도대성당, 프라도미술관, 산토토메교회, 코르도바메스키타 등 스페인 9대 내부관광이 포함돼 있다. 호텔업그레이드와 함께 특식 4회가 제공된다. 항공편은 핀에어를 탑승하며, 마일리지로 백화점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다.

‘스페인+프랑스 8일’ 패키지는 파리를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2일 관광이 진행된다. 여기에 세계 3대 박물관 루브르박물관이 포함되며, 프랑스에서 스페인 이동시 항공편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프라도 미술관, 톨레도 대성당 관광과 함께 스페인 사라고사, 세고비아 자율관광을 할 수 있다. 항공편은 터키항공을 탑승하며 멀티어댑터를 제공한다.

‘독일 일주’ 패키지는 아시아나 항공 탑승해 직항으로 이동한다. 호텔 업그레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버스 이동시간을 최소화 했다. 밤베르크, 로텐부르크 관광일정이 포함돼 있고, 개인 수신기 제공 및 유럽 전문 인솔자가 함께 동행해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발칸 2국 8일’ 패키지는 노옵션/노쇼핑이 특징이다. 불가리아 최고의 사원 릴라수도원과 소금광산 투르다소금관광, 몬테네그로의 코토르 등 관광일정이 포함돼 있으며 발칸 6대 특식을 제공한다.

‘체코일주’ 패키지는 기존 패키지 일정과 다르게 프라하에서 2일을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맥주공장과 와이너리공장 관광이 포함돼 있어 기존과 다른 차별화된 패키지 일정을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현지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슈비치코바, 보헤미안 립, 등갈비 등의 특식을 맛볼 수 있다.

‘영국일주’ 패키지는 에딘버러, 런던, 옥스포드, 더블린성 등 관광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페리 2회 탑승과 기네스 팩토리 맥주 1잔 시음, 특식 2회, 호텔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을 통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리스일주’ 패키지는 아테네, 고린도, 나플폴리온 관광과 함께 그리스 산토리니 1박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으며 특식 3회가 제공된다. 항공편은 터키항공으로 탑승한다.

‘북유럽 발틱 일주’ 패키지는 모든 일정 1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아메리칸 조식이 포함돼 있다. 플폼산악열차 탑승과 룬달레성, 트라이성 내부 관광 등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해산물 위주의 현지식이 제공되며 터키항공을 탑승한다.

‘서유럽 4국 12일’ 패키지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스위스를 이틀동안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 예능에서도 소개되어 휴양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루체른과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베른 등 스위스의 핵심일정을 돌아보는 것은 물론, 융프라우 최고의 전경을 자랑하는 스핑크스 전망대를 방문해 장엄한 빙하의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인 모나코와 세계 3대 박물관이라 불리는 대영/루브르/바티칸 관광 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약 8700마일리지가 적립이 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투어2000 관계자는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분들께 보다 더 나은 상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별로 다양한 상품을 신규로 오픈했다”며, “많은 상품들을 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들을 골라 여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만족할만한 상품을 꾸준히 신규 오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