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 선보여

- 맛과 재미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빙수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11:47]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 선보여

- 맛과 재미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빙수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5/16 [11:47]

▲ 사진=갤러리_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 사진     © 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올데이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이른 무더위에 대비하여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를 출시한다.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는 고객에게 맛과 재미 모두를 선사하는 이색적인 빙수이다.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는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릿 접시 속에 진한 우유얼음을 가득 담고, 그 위에 갤러리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4종과 각종 베리와 아몬드, 초콜릿 등을 쌓아올린 빙수이다.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는 위에 초콜릿 돔을 덮은 상태로 나무 망치와 함께 고객에게 제공되며, 고객은 나무 망치로 얇은 초콜릿을 부수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는 빙수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전면 통유리창 너머로 한강이 흐르는 시원한 서울의 도심 전망을 선사한다. 갤러리를 방문한 고객들은 오후에는 차분한 분위기의 클래식 연주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도심의 불빛이 반짝이는 야경과 함께 라이브 밴드의 로맨틱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갤러리의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의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42,000원이다. 갤러리의 운영 시간은 월-목 오전9시부터 오후 11시30분, 금-토 오전9시부터 오전1시까지이다. 예약 및 문의는 호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