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김포공항주차대행 위너스 실내주차장이 주차비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너스주차장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차비 50% 할인 대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최근 공항 측에서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 대행료 1만 5천 원으로 인상하여 김포공항주차비가 부담스러웠을 제주도항공권 구매 승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김포공항은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해 김포공항주차요금을 인상한 바 있다. 그에 따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났지만, 여전히 자가용 이용이 필요한 고객들이 있어 김포공항 주차장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김포공항 위너스주차장은 15년 동안의 주차사업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최신식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실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 보관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발렛보험(주차장 배상책임보험)이 적용되어 차량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여전히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지만 인상된 주차요금과 주차 후 다시 공항 게이트로 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며 “특히 5월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주차비 반값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위너스주차장은 안전한 주차대행 및 직원들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주차대행 서비스로 즐거운 여행길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위너스 실내 주차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