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방영된 인기 뷰티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3’에 ‘홍유 히비스커스 반달비누’가 소개되며 방송 직후 SNS 등에서 공유와 호응을 얻고 있다.

‘홍유’ 운영사인 ㈜세노컴퍼니(대표 홍종국)에 따르면 금번 방송에서 소개된 ‘홍유 반달비누’는 ‘신에게 바치는 꽃’ 히비스커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히비스커스 성분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활성산소 제거 및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홍유 반달비누’는 두 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분홍색 부분은 데일리로 사용하고 다른 흰색부분은 메이크업 클렌징에 사용함으로써 2in1 효과를 지닌 신선한 컨셉의 비누라는 점이 특징이다. 때문에 방송 당시는 물론 현재 재방영의 영향을 받아 SNS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독성물질이 포함된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면서 피부 트러블에 주원인이 되었으며 봄철에 강한 자외선도 피부관리에 치명적일 수 있는데, 봄과 여름에는 다른 계절과 달리 태양 광선이 바로 위에서 조사되어 태양빛 자외선이 강해지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한다. 이 히비스커스 반달비누는 이런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도와주며, 피부 자극 완화 피지 컨트롤에 큰 도움을 주도록 고안됐다.

현재 ㈜세노컴퍼니는 자사의 ‘홍유’ 브랜드를 통해 반달비누 외에 히비스커스 필오프팩도 함께 출시한 상태로, 금번 뷰티앤부티 방영기념 이벤트를 통해 필오프팩&반달비누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는 “어느덧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다가오면서 변해가는 나의 피부 건강에 대한 작은 고민이 뷰티 브랜드의 런칭으로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피부건강의 기초인 클렌징 제품의 개발을 시작으로 여러 뷰티제품 런칭을 계획 중으로써 많은 분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진심을 담아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뷰티브랜드 ‘홍유’의 자사몰인 ‘세노샵’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네이버 ‘세노샵’ 검색 시 네이버 쇼핑몰 및 공식몰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상세 정보 와 사용 방법 및 각종 이벤트 소식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