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1회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 개최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는 30일 연천 공설운동장 인조잔디축구장에서 김광철 연천군수와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유봉춘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 및 박순석 그라운드골프협회장 등 내빈과 선수 2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이일섭 부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유봉춘 노인회지회장의 대회사, 김광철 군수 및 임재석 군의회 의장의 축사순으로 진행되었고, 김광철 군수 외 초청내빈의 시구를 시작으로 제1경기 및 제2경기로 진행됐다.

그라운드 골프대회는 노인회 지회장기로는 금년 처음 실시하는 대회로, 25개 클럽회원 200명이 출전한 가운데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누어 그동안 닦은 기량과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됐다.

행사에 참석한 김광철 군수는 축사에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 영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그라운드 골프에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면서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어르신 개개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개인의 특성에 맞는 체육활동 지속실시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취미생활을 영위하기를 권유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