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시안이나 그래픽 아트, 광고물이나 이미지를 출력할 경우에는 컬러프린터의 색감이나 해상도가 굉장히 중요하다. 출력하고자 하는 용도와 사용해야 하는 용지 지원여부에 따라 고가의 프린터를 구매하거나 임대하더라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바로 이 때문이다.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전세계 컬러프린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 오키프린팅솔루션의 한국법인으로 1979년 자체 개발한 LED 헤드를 바탕으로 30년 이상의 축적된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제조사다.

세계 12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A4, A3 프린터인 es9411. c911. c941dn. c942dn. Pro8432wt. c711wt. c920wt 등은 일반 컬러레이저프린터 보다 더 짙고 깊은 색상을 표현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살려내면서 세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레벨 LED프린터 헤드와 마이크로파인 토너를 사용해 인쇄 문서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출력이 가능하고, 용지 종류와 무게에 관계없이 다양한 종류의 용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다.

이에, 주식회사 휴니크 ‘올프린터(Allprinter)’ 에서는 고객사의 사용 용도와 출력 환경에 맞춰 오키OKI 컬러프린터로 무료 샘플 출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프린터는 후지제록스. 엡손. 신도리코. 삼성. 교세라. 리소. 오키 등 제조사나 한정적인 제품에 국한되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성능과 사용 용도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숙련된 지역별 담당 엔지니어가 주기적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로 2016년부터 3년 연속 프린터 및 복합기 임대.렌탈 부문에서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아울러 KBS 닥터프리즈너, 회사가기싫어 시즌2, JTBC 아름다운세상,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KBS 왼손잡이아내, 국민여러분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품, 더뱅커 tvN 자백 등 다양한 드라마의 촬영장이나 세트장, 사무실, 현장, 건축이나 인테리어사무실, 마케팅, 기획사 사무실에도 칼라프린터와 칼라복합기를 설치하고 있다.

올프린터의 서보라팀장은 “최근 광고기획사나 스튜디오. 디자인 전문 업체. 명함, 메뉴판이나 pop출력 등 특수미디어를 사용하는 고객들 중 오키 컬러프린터로 출력하는 고객사들이 늘고있다”며 “앞으로도 잉크젯이나 레이저프린터 뿐만 아니라 올프린터 브랜드명에 맞춰 전사프린터. 5색 화이트토너 프린터, 라벨프린터. 3d프린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서비스하고, 무인과금시스템이나 클라우드 출력시스템 등 솔루션까지 함께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키 칼러프린터 무료출력서비스는 휴니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