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10년이 가까운 기간 동안 운영을 하며 유럽 현지에서 바잉 되는 100% 정품만을 판매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온 영국 런던 현지 구매대행 업체 ‘런던놀이’가 발렌시아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발렌시아가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발렌시아가만의 유니크한 디자인 등으로 오래 사랑받아왔다.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런던놀이 내에서도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인데, 특히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어글리 슈즈’의 대명사 트리플S가 관심 받고 있다.
‘어글리 슈즈’는 밑창이 울퉁불퉁하고 못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디자인이 투박하고 바닥이 둔탁하지만 현재 남녀노소 전연령대가 즐겨 신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어글리 슈즈 열풍은 명품 브랜드들이 앞장서서 주도하고 있는데, 지난 2017년 F/W 발렌시아가에서 선보인 트리플S 어글리 슈즈는 일부 디자인이 품절되기도 했다.
하지만 이와 같은 발렌시아가 트리플S는 명품 아이템인 만큼 고가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구매자들이나, 한국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구매자들이 구매대행 사이트나, 공동구매를 이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지만 최근 배송사기와 같은 경우도 늘고 있어, 온라인 구매의 특성 상 제품을 받아보기 전까지는 진가품 유무 확인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런던놀이의 경우, 국내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쇼룸을 운영중인 명품 구매대행 10년차 쇼핑몰로, 많은 구매자들이 믿고 구매하고 있다. 런던 현지 전문 검수팀이 직접 전 제품 검수 작업과 촬영 작업을 진행 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전문 CS팀이 사이트 내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 전화 등을 통해 제품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런던놀이에서는 오는 4월 29일까지 봄맞이 세일을 진행, 발렌시아가 브랜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 발렌시아가 제품 후기 작성시 더블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다.
트리플 S 이외에도 발렌시아가 스피드 러너 등의 신발을 비롯해 에브리데이 토트백, 지갑 등 다양한 상품들이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런던놀이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아이템을 마련하고자 런던놀이를 찾아주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런던놀이가 그간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아온 만큼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특별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