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빨래방 창업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그만큼 빨래방 브랜드도 많아지면서 빨래방 창업자에게는 선택의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14년간 성장을 거듭해온 빨래방 전문 브랜드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이 남다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크린업24는 세계 최대 상업용 세탁장비 업체 미국 얼라이언스 사의 ‘프리머스’ 제품을 정식 수입해 빨래방 매장 구성에 활용하고 있다. 프리머스 세탁장비는 얼라이언스 사의 대용량, 고성능 프리미엄 라인으로 이미 해외에서 상업용 세탁장비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고성능 세탁장비 외에도 오랜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돼 특허를 받은 유수살균기를 매장 별로 설치했다. 세탁에 사용되는 수돗물을 한번 더 정화해 깨끗하게 관리함으로써 빨래방 사용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기본적인 세탁기와 건조기 외에도 동전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셀프카운터를 비롯해 운동화 전용 세탁기와 건조기, 여유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안마의자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갖추며 셀프세탁과 휴식을 결합한 일상 속의 휴게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크린업24는 이러한 성장에 힘입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보다 상세한 내용은 크린업24 빨래방창업 브랜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