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피부전문제약회사로 한국에서 수년간 연속적으로 피부과 처방전 1위를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코스메슈티컬(cosmetics + medical의 합성어) 브랜드 ‘셀블룸(CELL BLLOM)’에 현재 ‘셀언니’, ‘피처일(피부과 처방 일위)’ 등의 카피를 통해서 대한민국 탑 모델인 장윤주가 이번에 모델로 선정되었다.
셀블룸의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을 충실히 담아 세포부터 관리 한다는 의미로 ‘셀(CELL)’, 꽃과 과일 같은 천연성분의 아름다움이 피어난다는 뜻으로 ‘블룸(BLOOM)’을 접목했다.
셀블룸의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은 표피에 머물지 않고 깊숙한 진피까지 관리할 수 있는 3차원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진화 되었다.
3D 무혈청 줄기세포 배양 방법은 알레르기, 미생물, 감염 등 부작용이 없고, 피부 보습에 도움되는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하고 활성산소 제거 효과가 우수하다.
셀블룸은 이처럼 Day Line 과 Night Line으로 나뉘어져 낮에는 보호, 저녁에는 복원에 집중되면서특히, 추출한 성분도 담고 있어 피부 건강을 챙겨준다.

Day line에 함유되어 있는 레오파드 플라워 추출물은 한방에서 해독제나 염증 치료제로 다양하게 쓰이며,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항산화와 항균•항염 기능을 담고 있어 낮 시간 동안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한다.
또 Night line에 함유된 용과 추출물은 용의 힘과 불멸성을 상징한다. 또 용과는 고대 마야인들이 상처 치료제로 즐겨 사용했을 정도로 피부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
설명에 따르면 까다로운 한국 피부과학연구원에서 전 품목 피부자극안전성 임상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셀블룸’ 제품은 현재 신세계 면세점, SM면세점, 한국 신세계 명동 면세점, 정품 명품 면세점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떠오르고 있는 오뉴몰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