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기획)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날, 가깝고 재미있고 실속 있는 특급호텔로 모여라!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4/25 [17:29]

(호텔기획)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날, 가깝고 재미있고 실속 있는 특급호텔로 모여라!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4/25 [17:29]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그랜드 힐튼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시내 특급 호텔들 풍성하고 다양한 어린이날 패키지 선보여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는 내 아이의 특별한 추억을 고려중인 엄마 아빠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깝지만 문턱은 낮추고 혜택은 더한 호텔 패키지로 어린이날 실속 챙기기에 제격이다.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키즈랜드 (Kids land) 패키지     © 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키즈랜드 (Kids land)’ 패키지  
어린이날을 맞아 3일 동안 선보이는 키즈랜드 (Kids land) 패키지는 가족들이 여유롭고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서의 1박과 어린이날 키즈랜드 이벤트 어린이 2인, 노보텔 강남에서 제작한 한정판 어린왕자 에코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과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키즈랜드 패키지 가격은 15만 5천원 (세금 별도)부터 이며,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더 스퀘어서의 성인2인, 16세 미만 최대 자녀 2인 무료 조식과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이용 가능 하다.

키즈랜드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5월 5일 양일간 진행되며, 호텔 내 LL층에 마련된 페이스 페인팅 존을 시작으로 캐릭터 솜사탕, 쿠킹클래스, 어린왕자 포토존 등을 포함해 어린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힌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 되어 흥미를 더 해줄 예정이다. 준비된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키즈랜드 이벤트는 패키지 혜택2인 별도로 인원 추가 시 1만원(세금포함)에 1인 구매가 가능하며, 오후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 그랜드힐튼호텔 제공


◆ 그랜드 힐튼 서울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어른ㆍ어린이의 합성어)의 덕심을 저격하는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 연령을 아우르는 플레이모빌과 온 가족이 호텔에서 즐기는 힐링 호캉스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호텔 PB 브랜드 ‘H-셀렉트’의 비치볼, 모이스처 마스크 팩 5매, 그리고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가격 21만 9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본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입장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키즈딜라이트패키지     © 인터컨티넨탈서울 제공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하여,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라운지 앞에서 아이들이 직접 코인으로 물건을 사고 만들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어린이날 키즈마켓’을 운영하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한다.  키즈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전용 공간으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1200권 이상의 도서를 구비한 라이브러리존, 호텔 셰프가 준비하는 키즈 전용 간식 코너 등으로 구성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