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로 남성패션에 품격을 더해주는 에스.티. 듀퐁 클래식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스머프'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기에에서 탄생한 스머프는 6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랑받아왔다.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스머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머프의 대표 캐릭터인 스머프, 가가멜, 아지라엘 등의 자수와 함께 스마트 핏(Smart Fit)을 선보인다.

스마트 핏은 기존 레귤러 혹은 슬림핏의 셔츠보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허리 라인을 없애 보다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머프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자수로 새겨져 경쾌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또한 봄/여름 시즌에 맞게 소프트한 착용감의 고급 코튼 소재와 시원한 리넨 소재를 사용했으며 다양한 칼라(Collar)로 선택의 폭을 넓혀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에 걸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상 제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크닉 필수 아이템인 보냉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셔츠와 타이 구성의 12만원 세트와 22만원 세트를 선보인다.
에스.티. 듀퐁 클래식의 스머프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과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