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Happy Family Month © 포포인츠바이쉐라톤서울강남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강남구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특선 뷔페‘와 4인 뷔페 이용시 20% 할인을 한달 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특선 뷔페’에는 아메리칸 BBQ 컨셉에 맞춰 준비될 예정으로 소고기 와규, 포크 립, LA 갈비, 케이준 새우와 야채등을 그릴에서 구워 제공할 예정이며,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이 준비된다.

이 기간동안 로버트 몬다비를 비롯한 다양한 USA 와인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바베큐와 잘 어울리는 미국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와인러버들을 위한 콜키지 프리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5일에는 어린이들의 입맞을 맞춘 메뉴로 크림 파스타, 떡볶이, 치킨 그리고 셰프가 손수 만든 벨기안 와플, 홈메이트 쿠키, 도넛 등 아이들이 좋아할 다양한 디저트들이 추가될 예정이며 만12세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한 웰컴 드링크가 준비될 예정이다.

5월8일 어버이날에는 어른들을 위한 한식 메뉴들로 육회, 팔보채, 회 그리고 디저트로는 인절미 무스 케익과 고구마 케익이 추가되며, 만60세 이상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레시피의 시원한 식혜가 한잔씩 제공될 예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