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을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한다. 본 이벤트는 서울 청담동 본사를 비롯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에 자리한 허니문리조트 지사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4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리조트는 오아후에 자리한 카할라 리조트와 포시즌스 리조트, 더 모던 호놀룰루 호텔 세 곳. 병코 돌고래 가족이 서식하는 라군을 보유한 카할라 리조트는 돌고래와 함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세계적 명소로 손꼽힌다. 허니문리조트는 발코니에서 라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돌핀 라나이 객실을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아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스와 아름다운 하버뷰를 자랑하는 모던 호놀룰루도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할 수 있다.

그 밖에 마우이의 그랜드 와일레아, 웨스틴 마우이 호텔을 단독 특가로 선뵐 예정. 내 마음대로 설계가 가능한 하와이 5박 6일 반자유 신혼여행 상품도 준비됐다. 터틀 해양 스포츠 5종,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야생돌고래 크루즈 투어, 락커훌라 랭킹쇼 등 무료 일정도 풍성해 합리적인 신혼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몰디브의 경우 2019년 신상 리조트 헤리턴스 아라, 노쿠, 유앤미 리조트를 프로모션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아야다, 하이더웨이, 코쿤과 같은 인기 리조트도 다양한 무료 옵션과 함께 계약이 가능하다.

스파와 마사지 3회, 스킨 스쿠버 다이빙, 요트 크루즈, 허니문 스냅 촬영 등 다양한 옵션이 모두 포함된 풀옵션 푸켓 신혼여행 상품도 있다. 현지에서 추가 옵션으로 고민할 필요가 없어, 동남아 신혼여행에 대한 편견을 깨뜨린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다양한 무료 옵션이 포함된 모리셔스 비치커머 계열 리조트 특전, 칸쿤 이베로스타 프리스티지 오픈 특가,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발리와 코사무이 신혼여행도 주목할 만 하다. 그 밖에 카타르 항공 유럽 전 노선, 몰디브 노선 특가, 반자유 유럽 허니문 특전, 자유롭게 설계 가능한 맞춤 신혼여행 상품 등 신혼여행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 사은품으로는 글라스락 클릭 3종, 하늘체 한의원 원 플러스 원 진료권이 증정되며, 여행용 캐리어, 코코넛 비누, 노니 비누, 퀵픽스 콜드브루, 멀티 어댑터, 룸 스프레이, 코코넛 오일 등이 계약 선물로 준비됐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