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 로드투어 아테온 in 제주’ 시승행사 진행

▲ 사진=휘닉스 제주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휘닉스 제주는 독일 수입차 브랜드 폭스바겐과 함께 봄철 휘닉스 제주 방문 및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폭스바겐 로드투어 아테온 in 제주’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폭스바겐 브랜드 및 신차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오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 제주를 출발하는 것으로 시작되는 본 시승 행사는 아테온의 감각적인 주행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동부의 드라이빙 코스들와 각 코스별로 아테온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아테온 카페 로드’는 최근 제주 구좌읍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페 중 하나인 ‘카페리’까지 이어지는 해변 도로를 달릴 수 있는 시승코스다. ‘아테온 피크닉 로드’는 제주 ‘이스트 키친’에서 피크닉 박스를 테이크 아웃해서 백약이 오름, 하도 해수욕장, 종달리 불턱 등 유명한 피크닉 명소 중 한 곳을 방문하는 코스로 짜여졌다.
마지막으로 ‘아테온 빛의 벙커 로드’는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까지의 시승코스다. 시승 고객에게는 현재 진행 중인 ‘구스타프 클림트 & 훈데르트바서’ 당일 전시입장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온라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휘닉스 제주 오렌지동 로비에서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선착순/ 한정수량)
더불어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섭지코지 내 글라스하우스 앞에서는 아테온 스페셜 팝업 부스가 운영되어 아테온 차량전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