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5월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가장 특별한 날을 보내세요

▲ 사진=어린이날 이벤트 제주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사계절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연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물로 만든 집밥 컨셉 메뉴인 ‘해랑 다족 사랑 밥상’은 제주 통갈치 구이 또는 조림, 돔베고기, 잡채, 계란말이, 불고기, 된장찌개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3~4인 한상 기준 7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메뉴는 5월 3일~ 5월 4일, 5월 6일~5월8일에 중식과 석식에만 이용할 수 있는 메뉴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해랑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나는 어린이날을 맞아 투숙객실당 초등생 이하 1인 무료 특선뷔페 이용과 생맥주 무제한, 베스킨라빈스 인시상품 5종이 제공되는 ‘어린이날 특선 뷔페’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지’에서 운영하는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 사진=어린이날 이벤트 제주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특히,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휘닉스 제주 사생대회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어린이날 이벤트의 꽃이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일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생대회 이벤트이다. 5월 4일~5월 5일에 투숙하는 고객 중 초등생 이하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객실무료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5월 4일~5월 5일 기간 동안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동반한 투수객에게는 액자 만들기 키트를 선착순 무료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자세한 가정의달 이벤트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