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도 운동하면 동안이 된다. 운동으로 나이를 몰라보게 만드는 비법이 있다면 모두들 솔깃 할 것이다.
몸은 운동을 통하여 식스팩을 만들고, 탄력있는 몸을 만들 수 있었는데, 쳐지고 늘어지기만 하는 얼굴도 운동이 가능할까?
그동안은 얼굴은 시술등의 방법으로 동안을 유지가 가능했지만, 운동으로도 이제 가능한 신박 아이템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는 효과에 비해 상품의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얼굴에 있는 9가지 얼굴근육을 움직이게 하는 포인트에 WF를 접촉만 시켜주면 얼굴근육을 수축이완 시켜 리프팅 되게 하는 운동이 된다. 이는 지난 ‘제 35회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9)’에서 첫선을 보여 엄청난 인기를 증명하였다.
㈜지티지웰니스가 출시한 WF는 즉각적 처진 눈꼬리부위 리프팅, 즉각적 처진 팔자부위리프팅, 즉각적 목부위 리프팅, 처진 입가부위리프팅, 처진 이중턱부위 즉각 리프팅등 엄청난 리프팅 임상결과를 받았다
지티지 웰니스는 정부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자랑하고, 우리나라 미용 의료기기 분야의 선도 주자이다. 미용을 위한 레이저 치료기기부터 집속형 초음파 기기, 전류를 이용한 미용 기기등 미용의료기기 전분야에 사용되는 기술을 보유, 구현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티지 웰니스는 미용 목적의 의료기기처럼 홈케어 기기도 피부 겉과 속을 개선시키는 안전한 홈케어 제품을 개발하고저하는 오랜 바람끝에 WF 페이스 피트니스가 개발되었다.
WF 페이스 피트니스는 매일 계획적으로 짧은 시간동안 피부 저변에 있는 근육을 자극하여 수축이완을 유도하는 '운동'을 통한 근육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의 기기로 지티지 웰니스의 얼굴 근육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기술진,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되었다.
WF는 한예슬을 뮤즈로 5월 GS홈쇼핑을 통하여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