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비롯해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 관리'에 한창인 가운데 피부에 자극이 적은 천연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최근 기존 화장품 시장의 과장된 마케팅과 차별화된 천연화장품을 제조 하고 있는 업체가 있어 관심 받고 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코스테글로리는 아시아인에 적합한 원료로 제품을 제조하며, 한국의 사계절을 테마로 기초 화장품을 내놓고 있다.
계절마다 강한 생명력으로 피고 지는 꽃과, 계절 대표 식물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과 정제 오일로 제조하는 코스테글로리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보습감과 유분감, 영양을 제공하고 있다.
봄을 테마로 한 아카시꽃, 여름을 테마로 한 연꽃, 가을의 국화꽃, 겨울의 동백꽃 등 계절에 맞는 제품이 생산되며, 각 제품은 파라벤류, 페녹시 에탄올 등의 화학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카시꽃 스킨로션은 고가의 천연유화제인 올리브유화왁스를 사용하여 퍼짐성과 침투성이 우수하며,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을 선보인다.
코스테글로리 스킨 로션 제품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한편, 코스테글로리는 여름에 맞는 연꽃 수분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며, 유럽인들의 향기를 담은 제품을 개발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