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끼 딤섬 한 입과 구아바 아이스크림으로 아이 입맛 사로 잡으세요!

▲ 사진=레스케이프 호텔 팔레드 신 전경 사진 © 레스케이프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이 5월 어린이 날을 맞이해 온 가족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 브랜드,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은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신(Palais de Chine)’에서 동물 모양 딤섬,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 맞춤 메뉴를 제공해 보다 특별한 어린이 날 식사를 계획 중인 부모님들의 눈길을 끈다.

○ 1930년대 상하이의 화려함을 담은 레스토랑에서 아이와 즐기는 다채로운 광동식 요리
○ 토끼와 물고기 모양의 딤섬, 망고젤리를 곁들인 마요네즈 새우, 구아바 아이스크림까지, 눈과 입이 즐거운 어린이 날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 브랜드,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의 대표 모던 차이니즈 ‘팔레드신(Palais de Chine)’이 어린이 날에 행복을 더할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 날 특별 메뉴는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토끼와 물고기 모양의 딤섬, 망고젤리가 올라간 마요네즈 새우, 광동식 탕수육, 양주 볶음밥 그리고 구아바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다. 모든 메뉴는 먹기 편한 반상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3만 5천 원으로 5월 4일부터 6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초등학생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당일 이벤트로 어린이에게 캔디 및 초콜렛을 선물하며 어버이께 캘리그래픽 및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드리며 추억을 남겨드린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