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맞이 몸매 관리, 크라이오랩에서 짧은 시간에 효과 볼 수 있어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4/17 [15:23]

올여름맞이 몸매 관리, 크라이오랩에서 짧은 시간에 효과 볼 수 있어

박정길 | 입력 : 2019/04/17 [15:23]

냉각 사우나는 해외에서는 한창 이슈다. 크라이오 테라피라고 잘 알려져 있고. 몸매 관리 효과, 피로회복 등으로 인해 해외에서는 할리우드 스타 및 스포츠 스타 대표적인 C. 호날두가 크라이오 테라피를 즐기는 스타들이라고 잘 알려져 있다. 크라이오 테라피는 -130도 이상의 저온상태에서 비만의 원인이 되는 백색 지방을 분해하는 갈색 지방의 활성화를 통해 높은 칼로리 소모를 이끌어낸다.
 
현재 이 요법은 국내 연예인 및 할리우드 스타들한테 사랑받는 몸매 관리의 비결이다. 현재 미. 유럽 같은 경우 크라이오 테라피 전문센터가 6.000여 개에 이를 정도다. 국내에서는 작년의 론칭한 크라이오랩은 현제 국내 매장수가 20여 개 이상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제 국내 크라이오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크라이오 테라피는 올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 업계에서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3분 내외의 짧은 시간에 충분한 효과를 발휘해 바쁜 현대인에게 인기가 높다. 크라이오랩 원창연 대표는 "국내 시장에 작년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고 확산이 빠르게 진행되어 가고 있다. 올여름에는 많은 매장수와 함께 체험관을 만들어 소비자분들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책임져드리겠다. 국내 연예인분들과 스포츠 선수 소비자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크라이오랩은 하이엔드 헬스케어 장비를 국내에 더 보급하고 더 건강한 삶을 소비자분들에게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밝혔다.
 
크라이오 테라피는 1978년 류머티즘 환자들의 통증관리를 위해 처음 도입된 이후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 널리 사용되며 의학적 활용에도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국내에는 작년에 소개되었다. 전신 냉각 요법을 가장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간단한 설치와 탁월한 성능을 발휘함으로써 스포츠 미용 및 통증관리 등에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