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고 불어오는 따뜻한 봄바람만큼이나 훈훈한 기업들의 기부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코코도르 디퓨저의 제조사인 헬스투데이㈜가 지난 3월초 전주 일꾼쉼터에 디퓨저 기부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일꾼쉼터는 전주 평화동 소재의 노숙인 시설로 코코도르가 디퓨저 기부를 통해 노숙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향기를 선물한 것이다.
코코도르 관계자는 "노숙인들의 공간에 코코도르 디퓨저가 향기를 선물했다. 앞으로도 향기가 필요한 공간에 코코도르가 함께 하는 '향기봉사'를 이어갈 것"이라며, “또한 직원들에게 봉사활동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상생과 봉사의 가치를 체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헬스투데이㈜는 고객들이 방향제, 캔들, 디퓨저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체 기술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인 R&D를 하고 있으며, 용인에 위치한 제조 시설에서 직접 제조를 함으로써 유통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디퓨저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인테리어(캔들/디퓨저) 부문에서 코코도르 디퓨저로 1위를 3년 연속 수상하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