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투어이천)이 베트남, 필리핀, 홍콩 등 동남아 인기여행지를 최대 30% 할인해주는 ‘동남아 할인대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하는 여행상품들로 주말여행, 이른 휴가, 가을철 여행 등 고객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낭과 호이안은 함께 방문하면 좋은 동남아 대표 여행지로 청정자연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유럽풍의 바나힐 관광과 투본강 투어, 마블마운틴 등 꽉찬 관광일정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일정 식사 및 월남쌈+쌀국수, 퓨전뷔페, 한정식, 현지식 다낭수끼 등 5대 특식이 포함돼 있고, 20달러 상당의 전통 전신마사지 1시간 체험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핫한 동남아 여행지인 ‘나트랑’은 관광과 자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힐링여행지로 가족여행객이 자주 찾는 만큼 여유로운 일정과 호텔이 중요하게 여겨진다.

할인대전에서는 나트랑에 있는 5성급 호텔에서 숙박을 하며,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여유롭게 나트랑 여행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과 빈펄랜드 방문시 1인 100,000VND(동)의 용돈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베트남의 문화와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하노이와 하롱베이, 아름다운 화이트비치를 다시 볼 수 있게 된 필리핀의 보라카이, 호핑투어의 핵심여행지 세부, 베스트셀러 여행지 홍콩 등을 할인대전의 특가로 확인할 수 있다.

투어2000 관계자는 “저렴한 여행은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인식을 바꾸고자 한다”며 “혜택과 특가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번 동남아 할인 대전을 통해 고객분들이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남아 할인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어2000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