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는 4월 9일부터 2019 독학사 간호합격반을 신규수강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3년제 간호학과를 졸업해도 간호사로서 근무를 할 수 있던 이전에 비해 간호인력개편안이 시행되면서 4년제 학사 이상의 학위를 가지고 있어야만 간호사로 근무를 할 수 있게 되었고 3년제 간호대학 졸업자는 1급 간호실무인력, 기존 간호조무사의 경우 2급 간호실무인력으로 나뉘게 된다.
이렇듯 간호인력개편안으로 인해 간호사와 1,2급 간호실무인력간 연봉이나 승진에 있어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1,2급 간호실무인력 대상자들은 독학사를 통해 학사취득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게 되었다.
iMBC캠퍼스 이번 신규프로모션을 통해 간호학에서의 학사취득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현업에 종사하면서 독학사를 준비하고자 하는 실무인력이 많은 만큼 간호사들의 건강을 위한 미니 마사지기를 선착순 제공함으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iMBC캠퍼스에서 프로모션 증정제품으로 준비한 클럭 마사지기는 현재 온, 오프라인 상에서 180만개 이상 팔린 제품으로 대표적인 오프라인 드러그스토어인 올리브영에도 일부 입점이 확정된 인기제품이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간호학과를 제외한 타 개설전공 수강상품들은 꾸준히 비슷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고 또 많은 수강생들이 찾아주신 덕에 성공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했었다”라며 “간호학과의 경우 프로모션 대상자들이 근무시간 내 서서 근무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실생활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9 간호합격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