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캠트사업본부의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브랜드 ‘플스빌’과 건담마니아를 위한 취미사업 브랜드 ‘건담빌’을 충남 당진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오는 4월 13일 오픈하는 플스빌 충남당진점은 샵인샵 모델로,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스위치의 할인판매 및 중고 매매와 더불어 인근 지역 건담마니아에게 공방장소까지 제공한다.
플스빌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스위치 등 흔히 게임씨디라고 불리는 비디오 게임타이틀과 주변 기기 및 악세서리 소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 매매, 매입하며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전문 게임샵이다. 신품 할인 및 중고 매매 시스템으로 합리적으로 다양한 게임을 이용 가능하고, 매장 방문 시 체험존에서 타이틀 확인도 가능해 높은 가심비를 보인다.
플스빌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늘어난 플스4, 닌텐도 스위치 게임타이틀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충남당진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활발한 중고거래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며, 플스빌에 함께 구성되는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아이들도 좋아해 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기기도 좋다”고 전했다.
현재 해당 브랜드는 경기 광주 본점을 포함하여 전국 25개의 매장이 영업 및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지난 코엑스 창업박람회도 예비 창업자의 많은 관심을 받아 지속적인 문의가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플스빌은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인건비와 초기자본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사전 예약 및 매장 개설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스빌의 본사 ‘더캠트사업본부’는 최근 신조어 '워라밸'에 맞춘 다양한 취미 기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며, ‘2016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16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2017소비자만족지수1위’, ‘2018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2019소비자만족지수1위기업및혁신제품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플스빌은 경기 광주본점외에도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남양주호평점, 하남덕풍점, 인천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김포장기점, 천안불당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 오산점, 세종점, 수원광교점, 인천구월점, 용인수지점, 아산용화점, 원주단구점, 충남당진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파주점, 전주효자점이 본사와 계약을 진행하여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