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거제아주점(대표 이태현)은 지난 2일, 아동보육시설 거제 성지원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보육원 관계자는 “따뜻한 봄처럼 아이들이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주신 60계치킨 거제아주점 대표님께 감사 드리고, 아이들도 따뜻한 사랑 받고 더 따뜻한 아이들로 성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태현 대표는 “날이 따뜻해진 요즘 소풍들 많이 나가는데 우리 아이들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아서 안타까웠다. 소풍까지는 어렵지만 치킨을 먹으며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아이들이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치킨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60계치킨은 지난해 매일 새 기름 사용과 오픈형 주방, 주방CCTV 실시간 공개 등 주방문화 개선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 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