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보안관제 365 아이온시큐리티가 기업의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위해 ‘취약점 분석 무료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IT자산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아이온시큐리티를 통해 시스템 취약점 또는 웹 취약점을 무료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먼저, ‘시스템 취약점 분석’은 운영하고 있는 운영체제 및 네트워크 장비에 대한 분석 서비스이다. OS와 WEB, DB 등을 전반적으로 점검한 후 취약점 발견 개수와 위치, 위험도와 대응 방안을 상세히 정리한 리포트를 발송해준다. 문제의 원인 분석부터 조치 방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시스템 보안 대책 마련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웹 취약점 분석’은 가장 최신의 정보로 웹, AJAX,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분석 서비스이다. 글로벌 리더 기업들이 사용하는 수준의 스캐너를 사용하여 웹 어플리케이션의 취약점을 점검하고 그에 대한 결과보고서를 고객에게 제공해준다.

인터넷 보안 사고의 대부분이 웹 취약점을 이용한 사이버 공격으로 인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동안 취약점을 방치해온 기업이라면 아이온 시큐리티의 웹 취약점 분석을 통해 미리 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온시큐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온시큐리티의 관계자는 “중소기업의 경우 종종 보안 관리에 허점이 발생한다. 이에 아이온시큐리티가 기업의 동반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의 일환으로 취약점 분석 무료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라며 “랜섬웨어나 바이러스의 경우 취약점 점검을 통해 충분히 예방 가능하다. 많은 기업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요 데이터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기업의 보안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온시큐리티는 2018년 ICT 어워드코리아에서 Web Service분야 은상을 수상한 보안 전문 기업으로, 인공지능 보안 관제와 보안 솔루션, 보안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