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가 대구 수성 지구에 독서실을 4월 2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 대구 수성독서실은 대구지역에 시지동, 범어동(스터디카페), 대곡동에 이어 선보이는 하우스터디의 4번째 독서실이다.
하우스터디 대구 수성독서실은 대구의 수성구 중에서도 가장 큰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어 있는 수성1가동 중심에 위치하였으며, 다른 독서실에 비해 아파트 단지에 가깝게 위치하여 수험생들의 이동 불편을 최소화 했다.
이러한 독서실의 위치 조건은 독서실이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로써 수성1가동의 수험생은 물론 독서실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대구 이천동 등에 거주하는 수험생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거리내에 위치함으로써 지역내에 거주하는 보다 많은 수험생 회원들의 이용이 예상되고 있다.
이미 하우스터디 본사에서 진행한 사전 예약시스템을 통해 전체 이용가능 좌석수의 60% 이상에해당하는 이용자들이 대구 수성 지점에 이용 예약을 마쳤으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통하여 수험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대구 수성 독서실은 하우스터디가 수능수험생들과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수성 지역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공무원 수험생들의 경우에는 현재 노량진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공무원 교육기관이 아모르이그잼의 강좌를 독서실 이용시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1석2조의 효과까지도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받게 된다.
현재 하우스터디는 전국 120여개의 프리미엄 독서실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2019년에는 무인스터디카페를 런칭하여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다년간의 독서실을 개설 및 운영한 경험과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하우스터디가 독서실 창업이나 스터디카페 창업자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독서실 가맹사업을 운영하면서 완성된 독서실 인테리어 버전 4.0을 그대로 스터디카페 인테리어에도 적용하고 있어서 고급스러움과 기능성 부분에서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시설적인 면에서는 물론이고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하우스터디는 업계 최고라는 평가를 받을만큼 안정적인 운영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