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검정고시를 운영하고 있는 검정고시 전문 교육기업 검스타트(대표 최현동)가 오는 4월 13일에 시행되는 2019년 제1회 초·중·고졸 검정고시 시험 응시생을 대상으로 ‘합격완성 Full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완성 Full서비스’는 EBS검정고시 검스타트가 매년 시험 시행일에 맞추어 응시생을 위해 선보이고 있는 연례 학습서비스로 응시생에게 관심 받고 있다.
2019년 제1회 시험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합격완성 Full서비스’는 시험에 보다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한 ‘마무리학습자료’ 무상제공과 함께 시험 직전의 파이널 특강인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 강의’ 50% 특별 할인 그리고 시험당일 합격여부를 빠르게 예측해 볼 수 있는 ‘자동채점 서비스 및 가답안 발표’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시험직후 EBS검정고시교재의 저자인 전담강사들의 ‘2019년 제1회 시험 총평 및 기출해설 특별강의’서비스를 실시, 이번 시험에서 나타난 출제경향과 출제유형 분석을 통해 제2회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응시생에게 학습의 가이드를 제시해 주는 등 세심한 배려를 담고 있다.
검스타트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되는 합격완성 Full서비스는 예년과 다르게 다양한 마무리 학습자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며 “시험출제가 100% 예상되는 ‘과목별 핵심단원 끝장내기’ 이외에도 최근 7개년간의 기출문제 및 답안 제공 서비스,검정고시 합격을 위해 반드시 외워야 하는 ‘빈출 영어단어·숙어 암기장’과 ‘알짜수학공식’그리고 시험장 현장에서의 마지막 최종 정리가 가능한 ‘과목별 5분 정리 핵심요약서’를 특별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검스타트는 수험생 전원의 합격을 기원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합격완성 Full 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검스타트 회원은 물론 일반 수험생 모두 참여가 가능한 ‘시험후기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 100% 경품을 제공한다.
2019년 제1회 검정고시를 위한 ‘합격완성 Full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검스타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