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지오가 창립 22주년 기념 누비지오210원 행복나눔day 행사를 진행한다.
누비지오 회원을 대상으로 3월 25일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총 6번 동안 210개씩, 1억원 가량의 상품을 210원에 제공한다.
이번 누비지오 할인 이벤트는 210원 가격뿐 아니라 현재 누비지오 베스트 제품을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비지오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므로 미리 회원가입 하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를 하면 보다 빨리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누비지오' 검색하여 나오는 배너를 클릭 해야만 이벤트 페이지를 들어갈 수 있다.
누비지오 관계자는 “누비지오를 22년 동안 성장시켜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를 통해 나온 수익금의 일부는 소외계층에 기부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누비지오는 침구•커튼등 디자인개발부터 원단제작 및 제품생산을 원스톱으로 운영하여 거품없는 유통 판매방식을 고수하여 합리적인 온라인침구쇼핑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주력상품으로는 '먼지없는 차렵이불', '고밀도순면토퍼', '먼지없는 안티더스트' 제품이며 그 중 ‘먼지없는이불’은 집먼지, 진드기방지, 생활먼지차단 기능으로 Fiti시험 연구원시험 인증을 받은 누비지오 대표 기능성 침구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