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앱 캔고루, 웹사이트 전격 오픈해 화제

- 박람회, 컨퍼런스, 전시, 공연, 축제 등 문화생활 전반의 편의성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23:37]

문화앱 캔고루, 웹사이트 전격 오픈해 화제

- 박람회, 컨퍼런스, 전시, 공연, 축제 등 문화생활 전반의 편의성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3/22 [23:37]

▲ 사진=캔고루 사이트     © 캔고루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13년을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생활 정보를 제공했던 캔고루가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며, 그동안 앱 서비스를 제공했던 캔고루가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캔고루는 단순한 문화생활 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에 멈추지 않고, 사용자들에게 새롭고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를 오픈했다. 
 
그동안 박람회, 전시, 공연,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생활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집중했다면, 이제는 그 인프라를 더 넓히는 데 힘을 쏟을 예정이다. 
 
캔고루는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60만 건을 기록했으며,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알고 있는 대표적인 문화생활 정보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가고 싶은 박람회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으며, 가고 싶은 박람회마다 일일이 홈페이지를 접속하지 않고 캔고루 내에서 신청하면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전시회, 콘퍼런스, 공연, 연극 등 정보성이 목적인 문화생활뿐만 아니라 볼거리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러한 편리성과 다양성이 사용자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하여 새로운 플랫폼에서 사용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변신한 캔고루, 앞으로 문화생활에 있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크다. 
 
캔고루는 전시·박람회, 컨퍼런스, 축제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