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2차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교재도 차례로 해당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과목 중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출문제를 담고 있다.
해당 교재는 셀프 체크리스트로 수험생이 취약한 과목과 영역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문제를 풀어보고 채점을 시작할 때 각종 기호로 정오답을 표시할 수 있어 취약한 부분을 수험생 스스로 알 수 있다. 이후 기본서와 연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기본서의 페이지를 표기 했으며, 빈출 핵심 키워드로 핵심이론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당 교재는 중요한 개념의 키워드가 담긴 빈출 지문들을 빈칸 채우기 형식으로 제공한다. 문제와 관련된 이론을 다시 확인하고 싶을 경우 기본서와 연계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 개념이해와 문제풀이, 복습이 동시에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올해 10월에 실시될 제30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준비를 위해 지난해 시행된 29회의 시험지를 제공해, 다가올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출제 경향을 살필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와 에듀윌의 다양한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의 구매 및 세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